[파란망토 찐후기] 장(腸) 정리가 필요할 때, 푸룬 음료?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나 증말 배가 무겁게 느껴질 때

아 요즘 정말 몸이 무겁네요. 스트레스 받을 때나 안받을 때나 과자를 달고 사는 편인데, 요즘같이 스트레스마저 심할때는 아예 이게 익숙해져서 더 달고 더 짜고 자극적인 군것질을 찾게 되더라구요. 결과는 불보듯 뻔한 것 아니겠습니까. 살이죠. 살이 어마어마하게 쪘어요. 구체적 몸무게를 말하기도 좀 그런게, '나, 요즘 3킬로그램 쪘잖아'라고 살짝 쪘을때 올려말했는데 어느새 몸무게가 3kg 정말 더 나가게 되고, '나 미쳤나봐, 5킬로쪘어' 라고 했는데 어느새 정말 5kg이 늘어있더라니까요. ㅠㅠ 내가 뱉은 말을 내 몸무게가 따라가는 느낌이랄까요.
여튼 잠깐 다이어트를 할라쳐도 이제는 몸속 염증과 캐캐묵은 독소들을 배출하고 시작해야지, 며칠 식단 조절해서는 티도 안나더라구요. 아, 물론 운동도......해야죠....

암튼 한 5년전 이렇게 몸이 무거웠을때 제가 찾은 게 푸룬입니다. 결국 건자두죠. 왜 건자두라는 말을 두고 쩝..
건자두(푸룬), 직접 먹기엔 조금 버거운 과일
푸룬은 몸에 좋다고들 하지만, 꾸덕꾸덕한 식감 때문에 매일 챙겨 먹기엔 좀 어렵죠.
저도 한때 푸룬을 직접 사서 먹어봤는데, 의외로 배의 반응이 그렇게 강하지 않았어요.
그냥 은근하게 소화가 되는 느낌? 게다가 손에 끈적끈적 묻어서...
그래서 그다음부터는 자연스럽게 음료형 푸룬으로 갈아탔습니다.
마시기 편하고, 맛도 덜 부담스럽고, 무엇보다 생활 속 루틴에 녹이기 쉬우니까요.
테** 푸룬, 장**실… 다 경험해봤다면 공감할지도
푸룬 음료는 종류가 정말 많아요.
많이들 마시는 테** 푸룬도 효과가 느껴지긴 했어요.
하지만 너무 달아서, ‘건강을 위해 마시는데 이게 맞나?’ 싶은 기분도 들더군요.
그리고 화장실 신호가 올 때 약간 배가 꼬이는 느낌이 있었습니다.
한때 인기있던 '장**실'은 더 강했어요 — 솔직히 그때는 ‘이건 병원 가야 하나’ 싶을 정도로 복부가 뒤틀리는 느낌이 났거든요.
그래서 그 이후엔 공포감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찾고 있었죠.
그런데 이번엔 조금 달랐다
요즘 마시는 푸룬 음료 중 하나는 확실히 다르게 느껴졌어요.
먹고 나서 “배가 아프다”는 생각 없이, 그냥 “이제 자연스럽게 가야 할 시간인가?” 정도로 신호가 오더군요.
자극적이지 않고, 리듬이 부드러워요.
그래서 장이 불편했던 기억이 있는 사람이라면 오히려 안심하고 시도할 수 있을 것 같아요.
물론 이게 진짜로 ‘좋은 음료’인지는 저도 단정할 수 없어요.
하지만 현재 스코어로 봤을 땐, 지금까지 마셔본 것 중 나한테 가장 잘 맞는 음료인 건 확실합니다.
내 장의 리듬을 되찾는 시간
푸룬 음료의 세계는 생각보다 다양하지만, 결국 중요한 건 ‘나한테 맞는가’예요.
저는 자극 없이, 리듬이 자연스러운 음료를 찾았다는 점이 제일 큽니다.
과하게 건강을 의식하지 않아도, 일상 속에서 속이 편안해지는 순간이 주는 안정감이 있죠.
요즘은 푸룬 음료 한 병이, 하루를 조금 더 편하게 만들어주는 루틴이 되어버렸습니다.
https://link.coupang.com/a/c1TQ9Z
동화약품 배러푸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주스, 120g, 10개 - 기타건강음료 | 쿠팡
현재 별점 4.6점, 리뷰 535개를 가진 동화약품 배러푸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주스, 120g, 10개!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기타건강음료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.
www.coupang.com